movie & TV & 연예인 / / 2023. 6. 24. 23:55

마동석, 할리우드 진출 ‘헬다이버’ 제작자·주연

마동석은 한국 영화계에서 평정을 한 후, 한 번 더 할리우드 도전에 나섭니다. 빅펀치 엔터테인먼트는 마동석이 할리우드 영화 '헬 다이버'의 제작자 겸 출연자로 확정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마동석은 '범죄도시' 시리즈의 공동 제작자로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한 작품의 성공만으로도 힘든데, 마동석은 놀라운 업적을 이뤄냈습니다.

 

 

 

'범죄도시' 시리즈는 '범죄도시'부터 시작하여 '범죄도시2'까지 연속적으로 대성공을 거두었으며, 현재는 '범죄도시3'가 1000만 관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마동석은 제작자로서의 역할에서도 성공을 거두었으며,  '범죄도시3'의 성적은 아직 진행 중이지만, 마동석은 이미 성공적인 제작자로서의 자질을 입증했습니다.

 

출처 : 마동석 인스타그램
출처 : 마동석 인스타그램

 

 

헬다이버

'헬 다이버'는 제3차 세계대전 이후 2세기가 지난 세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뉴욕타임스 베스트 셀러인 소설을 원작으로 합니다.

 

마동석은 주인공 자비어(Xavier) 역을 맡게 되며, 이는 인류에 마지막으로 남은 비행선의 부품을 구하기 위해 지구로 향하는 이야기입니다.

 

자비어는 비행선이 필요로 하는 부품을 수집하기 위해 지구 표면으로 스카이다이빙하는 헬다이버로 활약하며, 그들의 다이빙이 인류의 생존을 위해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영화 '헬 다이버'의 제작은 영화 '언차티드'의 제작사인 아라드 프로덕션에서 맡게 되었습니다. 또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1편과 2편으로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던 VFX 슈퍼바이저이자 애니메이션 감독인 제롬 첸도 참여합니다.

 

제롬 첸은 원작 소설의 오랜 팬으로서,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이야기를 훌륭한 스토리텔러들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어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마동석 배우가 X 캐릭터에 그의 특별한 능력과 감정을 불어넣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아라드 프로덕션의 대표인 아리 아라드도 마동석이 '헬 다이버' 팀에 합류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그의 재능과 카리스마로 자비어의 용기와 정신을 전 세계 관객이 좋아할 만한 방식으로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