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TV & 연예인 / / 2023. 6. 24. 19:12

'악귀' 재방송, 시청률, OTT 정보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인 SBS 금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의 후속작으로, 2023년 6월 23일부터 방영 중입니다.

 

 

산영과 엄마는 어려운 상황에서 힘들게 살아왔습니다. 어느 날, 아빠의 장례식에 참석하게 되면서 붉은 댕기를 받게 됩니다. 거기에서 산영은 민속학자인 해상과 처음 만나게 됩니다. 해상은 산영에게 악귀가 씌워져 있다고 경고하며 주변에서 사람들이 죽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OTT 정보

드라마 '악귀'는 현재 웨이브와 디즈니+에서 스트리밍 중입니다.

 

 

드라마 정보

 

장르 공포, 스릴러, 느와르, 서스펜스, 다크 판타지, 미스터리, 오컬트
방송 시간 금 · 토 / 오후 10:00 ~
방송 기간 2023년 6월 23일 ~ 7월 29일 (예정)
방송 횟수 12부작
제작 스튜디오 스튜디오S
채널 SBS
추가 채널 SBS Plus , ENA , ENA DRAMA , 드라마큐브 
연출 이정림
극본 김은희
출연 김태리, 오정세, 홍경 (외)
촬영 기간 2022년 12월 ~ 2023년 6월 13일 (사전제작)
스트리밍 wavve , Disney+ 

 

시청률 정보

 

김은희 작가의 드라마 '악귀'는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여 장르물 장인으로 다시 한번 입증되었습니다. 김태리의 연기와 귀신을 다룬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첫 회 방송은 수도권 가구 10.8%, 전국 가구 9.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및 금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에 올랐습니다.

 

또한 20~49 시청률에서도 4.1%를 기록하여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러한 성과로 '악귀'는 대중의 관심과 화제성을 얻었으며, 김은희 작가의 장르물에 대한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습니다.

 

 

악귀 시청률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악귀 시청률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재방송 편성표

 

 

악귀 재방송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악귀 재방송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등장인물 관계도

 

악귀 인물 관계도
악귀 인물 관계도

 

 

포스터

 

악귀 포스터악귀 포스터악귀 포스터
악귀 포스터
김태리악귀 포스터 왼쪽 부터 김태리, 오정세, 홍경
악귀 포스터 왼쪽 부터 김태리, 오정세, 홍경

 

 

예고편

 

악귀 1회 예고

 

 

악귀 2회 예고

 

SBS 드라마 '악귀'의 제작진은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태리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혼란의 소용돌이 속에 처한 상황을 전달했습니다. 악귀에게 들린 김태리의 다음 행동은 궁금증을 자아내며, 제작진은 "오늘 밤, 누군가 또 죽는다"라고 예고하여 긴장감을 고조시켰습니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악귀' 1회는 웰메이드한 장르물로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자신과 똑같은 모습을 한 악귀의 조종으로 목을 매어 죽은 구강모(진선규 분)의 오프닝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그 이후, 구산영(김태리 분)은 아버지의 남긴 붉은 댕기를 만진 후 악귀에게 씌워진 살인 사건을 맞닥뜨리게 되며, 몇 십 년간 찾아다녔던 어머니를 죽인 악귀를 산영이 목격하는 염해상(오정세 분) 등 다양한 인물들과 악귀 간의 관계성에서 비롯된 미스터리가 촘촘하게 전개되었습니다.

 

첫 회에서부터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단서들은 이미 재생되고 있으며, 한국형 오컬트 열풍의 조짐도 보입니다. 첫 회부터 쌓인 미스터리는 24일 2회 방송에서도 계속해서 증폭될 전망입니다.

 

예고 영상에는 혼란 속에서 휘청이던 산영이 화염에 휩싸이는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신을 직접 보았지만 여전히 해상의 말을 믿지 않는 산영은 공포를 뛰어넘어 절망스러운 시선으로 불길을 바라보는 장면으로 끝나며, 악귀의 더욱 사악한 행동을 예감시킵니다.

 

한편, 산영을 주시하던 서울청 강력범죄수사대의 이홍새(홍경)와 서문춘(김원해)도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할 전망입니다. 예고 영상에서 문춘은 홍새에게 미해결 사건 파일을 꺼내며 "손목에 붉은 멍자국을 남긴 여러 사건"에 대해 언급합니다.

 

제작진은 "머리를 풀어헤친 악귀는 사람들의 욕구를 채워주며 커져갑니다. 산영이 오랫동안 힘들게 모은 집 보증금을 앗아간 보이스피싱범을 악귀가 조종하여 목숨을 빼앗은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에 악귀가 자신의 크기를 더 키우기 위해 산영의 어떤 욕망을 이용할지가 관전 포인트입니다.

 

또한, 악귀의 다음 표적이 누구인지, 귀신을 볼 수 있게 된 산영이 악귀를 볼 수 있는지 오늘 방송을 꼭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